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카라 한승연, 데뷔 3년만에 ‘뮤뱅’ 첫 1위 눈물 ‘그래도 예뻐’ 본문

뉴스 본문

카라 한승연, 데뷔 3년만에 ‘뮤뱅’ 첫 1위 눈물 ‘그래도 예뻐’

출처 뉴스엔 | 입력 2010.03.12 20:05

기사 내용

[뉴스엔 이언혁 기자]
카라 한승연이 데뷔 후 '뮤직뱅크' 첫 1위에 눈물을 쏟았다.
카라는 3월 12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소녀시대와 티아라를 제치고 K-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1위 수상직후 카라 리더 박규리는 울음을 참으며 떨리는 목소리로 "우리를 사랑해주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카라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한승연은 앵콜 무대를 갖던 중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최근 무대 위에서 넘어지며 '꽈당승연'으로 불린 바 있는 한승연의 눈물은 아름답기까지 했다.

카라는 이번 앨범에서 섹시 콘셉트를 버리고 파워풀한 카리스마를 전면에 내세운 '루팡'을 통해 모험을 했다. 하지만 이는 신선함을 전해주며 호평으로 이어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RUN'(런)의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미쓰라진 DJ투컷츠)와 '선물'(Feat. 은지원)의 케이윌(K.Will)이 컴백 무대를 가졌으며 '루팡'(Lupin)의 카라(박규리 한승연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 'SHOCK'(쇼크)의 비스트(BEAS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손동운), '잊혀지는 이별'의 임창정, '이제 다시'의 메이트(Mate, 정준일 임헌일 이현재), '너 때문에 미쳐'의 티아라(전보람 큐리 은정 효민 소연 지연)이 무대를 꾸몄다.

아울러 '빙글빙글'의 유키스(U-KISS, 수현 알렉산더 기범 기섭 동호 케빈 일라이), '와랄라 랄라레'의 원투(오창훈 송호범), '아프니까 사랑이죠'의 민경훈, '주변인'의 아웃사이더, '널 위한 멜로디'의 M4(김원준 배기성 최재훈 이세준), '놓치다'의 선민, '못된 사람'의 안진경, 'NO ONE'(노원)의 포커즈(F.cuz, 진온 이유 칸 예준), '앗! 뜨거'의 박현빈, '흐노니'의 미지(MIJI, 남지인 신자용 이경현 박지혜 이영현 진보람 신희선 김보성), '따따블'의 오로라(은설 큐라 연지 선영 정은), '동경소년'의 대국남아(미카 가람 현민 Jay 인준), '점점점'의 조아(Joah), 'Knock'(노크)(Feat. H-유진)의 디아, '배운게 사랑이라'의 디셈버(DK 윤혁), '여자의 청혼'의 리디아가 출연했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