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쯔위 입장 발표 강요? 억측이다..부모님 상의"

김예나 2016. 1. 18.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입장 발표에 대해 강요로 진행된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18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입장 발표에 대한 일부 오해에 대해 JYP 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밝힙니다"며 "이번 쯔위의 입장 발표는 쯔위가 미성년자이므로 처음부터 부모님과 함께 상의했고 회사는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실 때까지 기다렸습니다"고 일부 시선에 대해 바로잡았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예나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입장 발표에 대해 강요로 진행된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18일 오후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멤버 쯔위의 입장 발표에 대한 일부 오해에 대해 JYP 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밝힙니다”며 “이번 쯔위의 입장 발표는 쯔위가 미성년자이므로 처음부터 부모님과 함께 상의했고 회사는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실 때까지 기다렸습니다”고 일부 시선에 대해 바로잡았다.

또 “한 개인의 신념은 회사가 강요할 수도, 해서도 안되는 일이며 이와 같은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쯔위의 부모님이 한국에 들어오셔서 쯔위와 함께 상의하신 후 최종 결정을 내리셨고 입장 발표를 진행했습니다”며 “쯔위가 계속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만큼 쯔위와 쯔위 부모님은 이 일이 어서 진정되길 바라는 마음이고,  쯔위를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고 강조했다.

앞서 쯔위는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자신은 중국인이라고 소개하며 “중국은 한 나라”라고 밝힌 후 대만 독립 지지설에 대해 해명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