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달샤벳 가은-지율, 팀 떠난다. 탈퇴 이후 패션-연기 쪽으로 활동 예정

이정혁 입력 2015. 12. 9. 06:17 수정 2015. 12. 9. 12: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샤벳-가은
가은
달샤벳-지율
지율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가은과 지율이 팀을 탈퇴한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달샤벳의 가은과 지율은 최근 팀 탈퇴를 결정하고 소속사와 전속계약 관계를 정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이 탈퇴하게 되면 달샤벳은 기존 6인조에서 4인조로 변신을 하게 된다.

가은과 지율은 지난 2011년 달샤벳 데뷔 때부터 함께 했던 멤버로 5년 만에 팀을 떠나게 됐다.

가은은 탈퇴 이후 평소 관심이 있었던 패션과 스타일 쪽으로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율은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준비 중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탈퇴는 9일 새벽 한 온라인 게시판에 팀 탈퇴를 알리는 자필편지가 공개되며 자연스럽게 확인됐다.

자필편지에서 가은은 "마지막 스케줄까지는 평소처럼 즐겁고 유쾌하게 잘 마무리 하고 싶어서 미리 (탈퇴 소식을) 전하지 못했다"며 "너무 급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미안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저는 평소 너무나 좋아했고 관심이 많았던 패션, 스타일 등의 분야로 가려고 한다.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해서 또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 테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지율은 "이렇게 편지를 쓴 이유는 달샤벳 멤버로서 계약된 기간이 끝이나서 '달샤벳 지율'이 아닌 '지율'로서 홀로서기에 나서게 되어서다"며 "가족, 멤버, 스태프 등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고민끝에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는 연기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들께 자주자주 얼굴 비출테니 너무 아쉬워말고 어디선가 다시 만나게 된다면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가은과 지율의 탈퇴로 4인조가 된 달샤벳은 조만간 팀을 정비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전해졌다. 지율은 "어마어마한 곡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나머지 멤버들이 언제 어떤 무대에서든 힘낼 수 있게 응원도 크게 많이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달샤벳은 지난 2011년 '제2의 소녀시대'로 불리며 데뷔했다.데뷔 타이틀곡 'Supa Dupa Diva'로 단숨에 인지도를 끌어올린데 이어 'Pink Rocket', 'Bling Bling' 'Hit u' 'Mr.BangBang' '있기없기' 등 개성있는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4월에는 멤버 수빈이 걸그룹 최초로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서까지 맡은 미니앨범 'JOKER IS ALIVE'를 발표한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님과함께2' CP “김범수 결혼, 안문숙도 몰라”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남편 외도 의심한 임신부, 분노의 차량 박살

 ▲ 美 경찰, 죽어가는 말에 마지막 인사 '뭉클'

 ▲ 홍석천, 19금 광고 “男女 모델과 다 벗고 촬영”

 ▲ 알몸男 호텔 배회, 투숙객 혼비백산

 ▲ 계단에서 성관계 하던 커플, 엄지 내밀며 “굿”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살인적 '스모그' 적색경보! 차안에 들어오는 '발암먼지' 대책있다!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男' 비밀이..?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