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꽃' 김성령, 이종혁에 흔들렸다 '두근'

뉴스엔 2015. 4. 4. 2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성령이 '여왕의꽃' 7회에서 이종혁에게 흔들리기 시작했다.

4월 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 7회(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 김민식)에서 레나정(김성령 분)은 박민준(이종혁 분)에게 호감을 느꼈다.

박민준은 요리를 향한 레나정의 열정을 직접 지켜보면서 호감을 품기 시작했다. 박민준은 레나정을 집까지 데려다줬고, 차 속에서 잠이 든 레나정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감정변화를 드러냈다.

박민준은 레나정에게 "아까 그랬죠? 이번에도 실패하면 영영 실패한 인생이 되고 만다고. 절대 그런 일 없을 거다. 이번엔 내가 곁에 있을 거니까"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하며 속내를 드러냈다.그런 박민준에게 레나정은 "알았다.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돌아서서 "왜 이래? 왜 이렇게 가슴이 뛰는 거야?"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정신 차려. 레나정. 잘해주다가도 결국 이용하고 버리는 게 남자다. 저 사람은 내가 성공으로 가는 계단일 뿐이다"고 혼잣말하며 스스로를 다잡았다.

한편 '여왕의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레나정/김성령 분)와 그가 버린 딸(강이솔/이성경 분)이 재회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여왕의꽃' 7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비키니녀 정지은, 다벗고 손으로만 가린 역대 최고수위 사진공개 '화끈' 김태희 충격노출, 속옷보이게 다리 벌리더니 '성적판타지 자극' 강예빈 오랜만에 속옷만입고 침대서 대담하게 '너무 야해 미공개컷' 이민호와 열애 수지 "쉴때 드라이브 즐긴다,가끔 팔당댐까지"(해피투게더3) 배우A, 개한테 젖꼭지 물리고 빨려 변태 취급 '충격 막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