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韓 vs 美 전투식량 비교하니 역시 극과극

뉴스엔 2014. 1. 26.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한국과 미국 전투식량은 어떻게 다를까

1월 26일 방송된 MBC '일밤2부-진짜사나이' 번개부대 특집에서 멤버들은 처음으로 미국 전투식량을 마주하게 됐다. 온통 영어로 써 있는 탓에 '진짜사나이' 멤버들, 특히 손진영은 뭐가 뭔지 헷갈려 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대 20가지 메뉴가 들어있는 미군 전투식량은 메인 요리에 따라 소스 디저트가 달라진다. 뚜껑을 열어보니 육포를 비롯해 초코케이크, 에너지바, 머핀에 메이플 시럽까지 단 것들 위주의 간식류가 많이 포함돼 있었다.

단 음식에 중독된 샘 해밍턴은 물만난 고기,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먹고 또 먹었다. 샘 해밍턴은 "오줌쌀 뻔 했다. 너무 행복해서"라며 속내를 아낌없이 표하기도 했다.

그에 반해 한국 전투식량은 '밥'이 주 메뉴였다. 미국 전투식량 메인요리가 봉지에 물을 부어 먹어야 하는 것과 달리 한국 전투식량은 발열팩으로 데우는 방식이었다. 고리를 잡아당기면 데워지는 편리함에 미군들은 눈을 못 뗐다.

류수영은 친절한 콩슬리쉬로 한국 전투식량을 설명해 미군들의 눈을 반짝이게 했다. 한 미군은 "한국 전투식량 좋다. 고리를 잡아당기면 데워지는게 맘에 들었다" 말했고 손진영 역시 "한국인은 쌀 밥을 먹어야 한다는걸 느꼈다"고 한국 전투식량 매력을 다시한번 전했다.(사진= MBC '진짜사나이' 캡처)

조연경 j_rose1123@

'인기가요' AOA 안무수정, 스커트 지퍼 처음부터 열고 등장 정가은 허벅지 노출, 8등신 매끈 각선미 '아찔' 클라라 속옷노출, 송지효 놀란 너무 큰가슴 '이렇게 야해도돼? '그것이알고싶다' 두얼굴의 여인 편, 15년 거짓말 실체 '경악' 여배우A, 23번째 생일맞이 男 23명과 섹스파티 선언 '생방송 예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