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측 "김세정-강미나, 새 걸그룹 합류 미정"(공식입장)

뉴스엔 2016. 5. 6.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젤리피쉬 측이 아이오아이 김세정 강미나의 새 걸그룹 합류설을 부인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5월 6일 뉴스엔에 "걸그룹 준비는 '프로듀스 101'이 방송되기 한참 전부터 준비 중에 있었다"며 "정확한 데뷔 일자와 멤버 구성은 아직 미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합류도 아직은 정확하지 않다. 김세정 강미나는 현재 아이오아이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6월 13일이라는 구체적인 데뷔 날짜가 거론된 것에 대해서도 "어디서 나온 지 모르겠다. 사실무근이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젤리피쉬 첫 걸그룹이 6월 13일 데뷔를 확정했다"며 "아이오아이 멤버 김세정 강미나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나영이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한편 김세정과 강미나는 지난 4월 1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에서 톱 11인에 들어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사진=왼쪽부터 김세정, 강미나)

뉴스엔 김명미 mms2@

이태임, 푸켓서 뽐낸 초밀착 래쉬가드 몸매 ‘군살이 뭐에요?’레이양, 벌써 여름? 화끈한 비키니 맵시자랑 ‘대문자 S라인’NS윤지, 하와이 접수한 명불허전 몸매퀸 ‘화이트 비키니, 화보 그 자체’‘엄마가 뭐길래’ 안정환, 아내 이혜원 쌍꺼풀 수술 폭로 “누가 봐도..”유재석-유희열 ‘슈가맨’ 회식서 통큰 이벤트 ‘돈다발 인증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