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19일 솔로 데뷔, 자작곡 '문열어봐'로 승부수

뉴스엔 2016. 4. 13.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예성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이 ‘문 열어봐'로 확정됐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13일 "예성은 오는 1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를 비롯한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에 예성을 기다려 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는 상황.

이번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는 SM 막강 보컬리스트 예성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운 마음에 집 앞으로 찾아간 남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문 열어봐(Here I Am)’는 예성이 가수 브라더 수와 함께 작업한 자작곡으로,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예성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만큼 더욱 의미를 더하며 가수 에코브릿지의 편곡까지 더해져 올 봄 감성을 자극하는 최고의 히트송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예성은 지난 1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예성의 색다른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오픈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연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예성의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의 전곡 음원은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앨범 역시 같은 날 발매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군복 벗은 김지원, 과감한 오프숄더 웨딩드레스 자태 ‘여신같네’ 송중기 미담 대방출, 속속들이 치명적이지 말입니다‘태양의 후예’ 송중기, 서준이 만나 미소 활짝 ‘훈훈 셀카’‘태양의 후예’ 송혜교 눈물스틸, 송중기 ‘백화점’ 갔나‘해투3’ 100억 소녀 혜리 “CF 개런티? 대부분 정산 완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