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조쉬 캐럿, 결혼식 현장 공개..뜨거운 키스 '어머'

온라인 뉴스팀 기자 입력 2016. 2. 18. 09: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국가비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2월 17일 유튜브 스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를 통해 "안녕하세요! 우리 영국에서 결혼했어요! 사실 영상에 보시다시피 우리 제일 친한친구들과 가족만 초대해서 단순하고 작은 전통적인 영국 결혼식을 했어요"라며 "저랑 가비랑 사귀는걸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면서 저랑 올리랑 영국남자 영상을 재밌게 보는 친구들 한테 너무나 감사하면서 이 날을 여러분들이랑 공유하고싶어서 이 영상을 올립니다. 다들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영상을 게재했다.

국가비 역시 "여러분 우리가 드디어 식을 올렸습니다. 끝나고 나니 넘 홀가분하고~ 너무 행복했고 재밌었던 결혼식으로 남았어요"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식을 담고 있다. 이들 부부는 가까운 지인만 초대, 소박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 웨딩반지를 교환하며 맹세의 키스도 잊지 않으며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국가비는 지난 2014년 방송된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다. 조쉬 캐럿은 '영국남자'로 불리는 인기 유튜브 스타로, 그의 채널 구독자는 무려 95만명에 이른다.

(사진 = 조쉬 캐럿/국가비 유튜브 채널)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