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티파니 오디션 기억 떠올리다 눈물 "감사해"(THE태티서)

뉴스엔 2014. 9. 17. 0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파니가 오디션 볼 때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9월 16일 방송된 온스타일 'THE 태티서' 3회에서 제작진으로부터 '티파니에게 노래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티파니는 "치유가 되는 것 같다. 오디션 볼 때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노래를 불렀다. 최근 그 노래를 다시 불러봤는데 눈물이 나더라. 내가 이런 마음이었구나 싶었다"고 답했다.

티파니는 이어 "내가 그걸로 위로를 받고 또 다른 누군가에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게 참 감사하고 행복한 일인 것 같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티파니는 태티서 새 앨범 녹음에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했다. 티파니는 "비주얼 퍼포먼스도 좋지만 시간이 갈수록 노래를 잘한다는 말을 듣고 싶다"고 노래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사진=온스타일 'THE태티서' 3회 티파니 캡처)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진영 afreeca@

여배우P, 실오라기 하나없는 나체사진 유출 대형사고 '약혼자 반응이..' 가수 남영주, 23세 처녀의 충격 올누드 사진 '속옷도 다벗어' 지하철 샤워녀, 선 채로 줄줄 소변 보더니 태연히 생수샤워 '경악' 문희준 "입대 전 女후배 날위해 울면서 기도, 불편"(매직아이) 갓 결혼한 유부녀 A, 충격과거 '친오빠와 육체관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