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경연순서 공개, 이은미로 시작해 김건모로 끝난다 '화려함 극치'

뉴스엔 2012. 4. 22. 17: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가수2 경연순서가 공개됐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가 4월 22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드림센터에서 첫 녹화에 돌입한다. 현재 일산 드림센터에는 현장 평가단 500명이 자리를 빼곡히 차지하고 있어 나가수2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한다.

나가수2 오프닝쇼 경연순서도 공개됐다. 이은미로 시작돼 김건모로 끝난다. 이은미가 첫번째 가수로 등장해 현장평가단에게 폭발적 가창력을 보여준 뒤 이어 2번 김연우 3번 이수영 4번 정엽 5번 백두산이 저마다 무대를 보여준다.

이어 나가수1 마지막을 함께했던 이영현 박완규가 나란히 6, 7번을 자리한 뒤 8번 박미경 9번 JK김동욱 10번 박상민 11번 정인이 차례로 무대를 가진다. 마지막 12번은 화룡점정 김건모가 장식할 예정이다. 화려함의 극치다.

한편 4월 22일 진행되는 녹화는 '오프닝 쇼'로서 출연하는 가수들이 생방송에 앞서 각자 자신의 대표곡을 부르며 '신들의 축제' 명성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이 촬영분은 4월 29일 공개되며 이후 5월 6일 방송부터는 본격 생방송에 돌입하게 된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제시카알바 목격담 강남클럽 깜짝포착 韓팬들과 인증샷 '반응폭발' 사희 시스루룩, 보일듯 말듯 살짝 비치는 각선미 예술 '넝쿨당' 못돼먹은 오연서, 강민혁이 개조하나? 박은영 의상굴욕 "화면조정시간 컬러바 아닙니다" '넝굴당' 고부갈등 뿐이라고? 방귀남 실종사건 재점화 흥미진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