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홍자매 작가 '애정의 발견' 여주인공 물망

박미애 입력 2011. 2. 25. 15:43 수정 2011. 2. 25. 15: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공효진

[이데일리 SPN 박미애 기자] 공효진과 이승기의 랑데부가 성사될지 관심이 쏠린다.

공효진은 최근 이승기와 함께 `애정의 발견`(가제)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이미 방송가에는 두 사람이 `애정의 발견`에 출연한다는 얘기가 파다하다.

이와 관련 이승기와 공효진 측은 "확정된 게 없다"며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하지만 양측 모두 이 작품의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애정의 발견`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2010)를 집필한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선덕여왕`(2009)을 연출한 박홍균 PD의 작품이다. 여기에 공효진, 이승기 두 톱스타가 가세한다고 알려져 방송가에서는 일찌감치 대박 예감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애정의 발견`은 한물 간 여자 배우와 잘나가는 남자 배우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MBC `로열패밀리` 후속으로 방송된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