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데뷔초 사진 화제 "노안에서 동안으로?"

온라인 뉴스팀 입력 2011. 2. 24. 03:54 수정 2011. 2. 24. 03: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여고생 가수 아이유의 데뷔 초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금과 콘셉트가 달랐던 아이유'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의 데뷔 초 사진이 게재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아이유는 긴 웨이브 머리에 성숙한 화장으로 당시 15살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이를 거꾸로 먹는 아이유" "메이크업과 연출에 따라 극과 극의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 듯" "그 때나 지금이나 예쁘긴 매 한가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마프' 김태희, 촬영 중 '조공 인증샷' 공개아이유 까치발 키스, 우영 목에 팔 두르고 기습빅뱅, SBS 'the 빅뱅쇼'로 컴백…23일 2차 녹화 '진행'지드래곤, 이상형 윤아에 "좋아한다" 영상편지'파목' 심창민 탄탄한 복근에 네티즌 "CG 아냐?"'드림하이' NG 대방출…수지 꼬르륵 소리에 '웃음 빵''드림하이' 우유커플 키스신에 아이유 팬사이트 초토화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