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혜 교수, 시어머니 팔순잔치에 제자들 동원

온라인 뉴스팀 2011. 2. 20. 18: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서울대 성악과 김인혜 교수가 시어머니 팔순잔치에 제자들을 불러 축가를 부르도록 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20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모 호텔 팔순잔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서울의 한 특급호텔에서 열린 김 교수의 시어머니의 팔순연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 영상물을 올린 작성자는 "할머니가 있었는데 잔치를 열었음…다른 나라에서 우리나라에게 돈을 빌릴려면 다 그 분에게 확인을 받아야 한다는 엄청난 권력 그 분의 할머니…며느리. 음대교수인데 스타킹에도 나왔다"는 글도 함께 게재했다.

이 동영상에는 김 교수의 남녀 제자들이 드레스를 갖춰입고 무대에서 축가를 부르고 있었으며 독창무대와 뮤지컬 곡을 공연하는 모습까지 담겨 있다.

제자를 폭행했다는 논란을 겪고 있는 김 교수가 사적인 자리에까지 제자들을 동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양파껍질처럼 까도 까도 계속 나오네" "저 짓도 배운대로 한거라 할 것인가?" "아직도 이런 인간이 활개치는 대학 사회, 빙산의 일각" "이러니까 학생들이 분노 폭발하지"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울대는 김인혜 교수의 답변서와 제자들 상대 조사자료를 검토해 22일 김 교수의 징계위 회부 여부를 결정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무한도전' 정형돈 '일본판 도플갱어' 등장에 폭소'우결' 정용화-서현 커플, 웨딩촬영 모습 공개…기대감↑'세바퀴' 김희선 너무 겸손했나? 망언 스타 등극윤두준 "'재활용 그룹'이라는 말 상처됐지만.."'무도' 박명수-김태호PD, 외모 종결자 대결 '박빙'은혁, 닉쿤에 텃세 "어디 감히 JYP가 SM에.."정용화, 김태희도 울고갈 '프린세스' 완벽변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