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염정아 주연 '로열패밀리', 대규모 촬영 현장 공개

2011. 2. 14. 19: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 로열패밀리 > (연출:김도훈/극본:권음미/크리에이터:김영현,박상연/제작:(주)퓨쳐원 & CJ미디어(주))가 100명이 넘는 엑스트라가 동원된 대규모 촬영 현장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월 1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한 의료원에서는 < 로열패밀리 > JK 그룹 일가가 모두 모여 불운의 헬기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JK 그룹 차남이자 인숙(염정아 분)의 남편인 조동호의 장례식 촬영을 진행했다.

극중 우리나라 최고의 재벌가인 JK 그룹답게 장례식장에는 정-재계 유명 인사들을 비롯한 수많은 조문객으로 발 디딜 틈이 없어야 했기 때문에 현장에는 100명이 넘는 엑스트라가 동원됐다고.

특히 이날 촬영은 한지훈 역의 지성이 JK 패밀리와 첫 대면을 하는 내용과 JK 패밀리 내의 인숙의 실제모습을 처음으로 알게 되는 다양한 감정변화가 주요 내용이었다.

단순한 후원인을 넘어서 은인과도 같은 인숙이 재벌가에서 평탄한 삶을 살고 있을 거라 생각했던 한지훈 역의 지성은 이날 장례식을 통해 JK 그룹에서 인숙이 어떤 존재인지를 서서히 알게 되면서 분노와 안타까움, 연민 등 복잡한 감정에 휩싸인 모습을 완벽히 표현해내며 큰 박수를 받았다.

또 늘 유일한 방패가 돼주었던 남편을 하루아침에 잃은 충격에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어머니인 공순호 회장(김영애 분)에게 핍박당해야 하는 인숙 역의 염정아 역시 그녀만의 처연한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수많은 엑스트라까지 동원되며 나날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 로열패밀리 > 는 오는 3월 2일 '마이 프린세스'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지성, 염정아 ⓒ (주)퓨쳐원 & CJ미디어(주)]

'로열패밀리' 지성-염정아, 완벽한 연기 앙상블 차예련, '로열패밀리' 노력형 재벌 3세 캐스팅 안내상-전미선, '로열패밀리'서 재벌부부 호흡 김영애, 지성-염정아 이어 '로열패밀리' 합류 '로열패밀리' 첫 촬영 지성, 천재검사 완벽변신

[이 시각 헤드라인] 윤형빈 유암종…김성민 실제 나이 카라-소녀시대, 상반된 공항패션…'같은 날 귀국했네?' 김성민, 실제나이 공개…'1973년생이 맞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카툰 3총사! [주간국축, K리그 TV, 유로싸커포인트] [포토갤러리] '경기장의 그 치어리더가 궁금하다면?'…치어리더닷컴 클릭! [엑츠기자단] 2011 K리그 새로운 얼굴들, 이 선수를 주목하라!

* 클릭! '기자의 꿈' 기자사관학교 [엑츠기자단]에 가입하기!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재미와 감동,글로벌뉴스에 강한 트위터 < 엑스포츠뉴스 > (http://twitter.com/XPORTSNEWS)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