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어장관리설 해명에 "드림하이 대사에 나와" 이의 제기

2011. 1. 29.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오영경 기자] 가수 아이유가 어장관리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이의를 제기했다.

29일 방송되는 Y-STAR '스타뉴스 top 10 순발력'과의 인터뷰에서 아이유는 어장관리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아이유는 "솔직히 '어장 관리'라는 말의 정확한 뜻을 모른다"며 "그 때 그 때 솔직하게 얘기했던 건데 기사를 많이 내셔서 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항간에 떠도는 어장관리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동안 아이유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그룹 빅뱅의 태양, 가수 김태우, 배우 유아인 등 많은 스타를 지목한 바 있어 어장을 관리한다는 소문이 돌았던 것.

또 아이유는 이상형 변천사에 대한 입장도 밝혔다. 그는 "인터뷰를 할 때 진행하시는 분들이 몇 분을 정해주시곤 했다"며 "그 분들 중에서 고르다 보니 이상형이 계속 바뀐다고 기사가 나는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이유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일부 네티즌들은 "지금 출연 중인 드라마 '드림하이'에 대사로도 나왔는데 모른다는 게 진짜일까?" "어장관리 모르는 고등학생도 있나요?" 등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좋은 날'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현재 KBS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필숙 역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오영경 기자 oh@seoulntn.com

JYJ 대기놀이, 한류스타 맞아? 장난기발동 3人 "귀여워"한채영, 핫팬츠 패션으로 상위1% 각선미 "역시 바비인형!"소시가든 vs 무한가든…'시가'패러디 깨알재미 막상막하아이유, 어장관리설 해명 '이상형 변천사' 매일 바뀌는 이유?송지효, 단발 헤어+ 풋풋 민낯 '강력반' 인턴기자 "행복해"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