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그여사 패러디, '현빈엄마 박준금 마음 담았네' 웃음폭발

2011. 1. 21.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백지영의 '그 남자'를 패러디한 '그 여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그 여사'는 길라임(하지원 분)을 사랑하는 아들 김주원(현빈 분)에 대한 어머니 문분홍(박준금 분)의 서운한 심경을 표현했다.

가사는 대략 이렇다. "한 여사가 오늘도 반대합니다. 매일 끈질기게 라임이를 따라다니며 그 여사는 웃으며 돈을 줍니다"라고 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가사를 담고 있다.

"그 여사가 나라는 걸 아나요. 알면서도 이러는 건 아니죠. 모를 거야 아들 바보니까"라며 문분홍 여사가 마음을 드러낸 듯한 가사로 웃음을 짓게 한다.

'그 여사'의 원곡 '그 남자'는 '시크릿가든'에서 남자 주인공 김주원의 테마곡으로 사용돼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 오르며 많은 인기를 받았다.

앞서 '그 남자' 패러디 1탄 '그 회사'가 공개돼 네티즌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 회사'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가사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사진=SBS

뉴스팀 ntn@seoulntn.com

김장훈, 태연 '기습포옹' 퍼포먼스…양극 반응 '훈훈vs주책?''시크릿가든'OST 패러디 열풍…'그비서-그여사' 인기구하라 입장 번복, 카라 vs DSP '원만해결 가능성' 높아지나공익근무 김남길, 사이버한국외대 새내기 됐다JYJ 김재중 집 공개 '럭셔리+심플' 왕자님 궁전이네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