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배용준-박진영 첫호흡 포스터 화제

뉴스엔 2010. 12. 26.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현정 기자]

연예계 '거물' 배용준과 박진영이 만났다.

방송전부터 화제가 되고 잇는 KBS 2TV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극본 박혜련)가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한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배용준 특유의 부드럽고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박진영 자신만의 개성을 살렸다. 그들의 얼굴 옆에 나란히 배치된 '그의 거침없는 도전' 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라는 각각의 카피는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그들의 캐릭터를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배용준의 카피 '그의 거침없는 도전'은 배용준의 눈과 높이를 같이 하고 '뮤직 & 댄스 디렉터'로 참여하는 박진영의 카피 '그의 뜨거운 열정이 만났다'는 박진영의 입에 높이를 같이 함으로서 두 기획자가 '드림하이'에 참여하는 위치를 설명하고 있다.

평소 배용준과 박진영의 공통된 고민이었던 '재능 있는 후배들의 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낼 '드림하이'는 불가능해 보이기만 했던 세계 최고의 스타를 향한 청춘들의 도전을 담았다.

한현정 kiki2022@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