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훈련소 사진도 없다..'軍 특혜논란'

박은별 입력 2010. 11. 23. 20:23 수정 2010. 11. 23.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강동원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 배우 강동원에 대한 군 특혜 논란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23일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는 지난 18일 입소한 훈련병들의 단체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날 입소한 탤런트 고주원과 V.O.S 최현준의 사진은 공개된 반면 함께 입소한 강동원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던 것.

이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같은 날 입소한 다른 연예인들은 단체사진을 찍었는데 강동원만 빠졌다", "모든 연대 사진을 다 뒤져봤지만 강동원 사진을 찾을 수 없었다. 어떻게 된거냐" 등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대해 육군논산훈련소 측은 "우리 소관이 아니라 잘 모르겠다. 일반적으로 훈련병들은 열외없이 모두 단체 사진을 찍는데 나도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잘 모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강동원은 지난 18일 입소식 행사에서 열외돼 연예인 군특혜 논란에 휩싸였다. 강동원은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공익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