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로 컴백' 티아라, 새멤버 류화영과 새롭게 '시작'

2010. 11. 15. 1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NTN 강서정 기자]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 걸그룹 티아라가 컴백을 알렸다.

15일 오후 티아라 소속사는 서울신문NTN과의 통화에서 "새 멤버 류화영이 합류해 7인조로 재구성된 티아라가 11월말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2월 3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하며 미니앨범에 5~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7월 티아라의 새 멤버로 화제가 된 류화영은 5월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멋진 가야금 연주를 보여준 2010 미스 춘향 선발대회 진 출신이자 현재 같은 소속사 혼성그룹 남녀공학 멤버 류효영의 쌍둥이 동생으로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이다. 티아라 멤버 지연과는 동갑내기다.

류화영이 티아라의 새 멤버가 된 계기는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와 티아라가 '스타킹'에 출연한 류효영을 보고 미팅을 하게 된 것이 계기가 됐다. 당시 류효영은 자기보단 쌍둥이 동생 류화영이 티아라에 더 어울릴 것 같다고 말했고 미팅을 한 결과 멤버보강을 하기로 결정했다.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강서정 기자 sacredmoon@seoulntn.com

'시크릿가든' 현빈, 폭풍매력남 변신 '주원앓이' 시작박예진, '마이 프린세스' 합류…송승헌-김태희 삼각관계이나영 인증샷 공개, 털모자+가디건 선물에 애교로 '답례''속옷 안 입었나?' 양승은 아나, '착시' 의상논란 "광저우 여신"'거포' 최희섭, 미코 출신 김유미 결혼…사회는 허구연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