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가인, 부부 아닌 남매 어때?..시트콤 '부탁해요'

입력 2010. 10. 11. 21:46 수정 2010. 10. 11. 2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2AM 멤버 조권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부부에서 MBC 새 시트콤 '부탁해요'(가제)의 남매로 변신한다.

'볼수록 애교만점'의 후속으로 오는 11월부터 방송될 예정인 '부탁해요'는 착한 콩쥐 집안과 이기적인 팥쥐 집안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극중 조권과 기인은 쌍둥이 남매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다음주부터 '부탁해요' 촬영에 돌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가인은 10월 8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솔로 앨범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돌이킬 수 없는' 무대에사 뇌쇄적인 맨발댄스를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조권은 이달 말께 2AM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뉴스팀 기자 ntn@seoulntn.com

존박 무릎베개 과거사진 "여자친구 손이 어디에?"유희열 닮은꼴, '병든' 차인표+한기범?…유희열 '진땀''꽈당보라 vs 꽈당승연', 몸 바친 무대공연 뒤 아픔이유진, 예비신랑과의 화보 최초공개어차피 존박 우승?…'슈퍼스타K2' 픽션과 리얼 사이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