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리, 지드래곤이 태양 콘서트 초대 '다시 연락돼요'

입력 2010. 10. 5. 09:43 수정 2010. 10. 5. 15: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9 미스코리아 진 김주리가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초대를 받아 빅뱅 태양의 콘서트에 다녀온 사연을 소개했다.

 김주리는 스포츠조선과의 최근 인터뷰에서 "연락이 끊겼던 지용이와 얼마 전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났다"며 "이후 연락이 돼 태양 콘서트에 초대 받았다"고 전했다. 김주리는 지난달 25일 태양 콘서트가 열린 당일 자신의 트위터에 "태양콘서트 멋졌어요 짝짝짝!!!"이라는 글을 남겨 콘서트에 다녀온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주리는 지난 9월 17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 출연, "지용이와 예전에는 자주 연락하고 안부 묻고 했던 친구 사이였는데 러시아로 유학 가면서 활동영역이 다르다 보니 연락이 끊겼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방송이 전파를 탄 이후 김주리는 권지용과 다시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났다. 미용실 앞에서 지나가던 권지용과 우연히 마주친 것. 김주리는 "(지용과) 열애설이 신경 쓰이지 않느냐"는 질문에 "예전에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팬들에게 공격을 많이 받았다. 하지만 지용이가 친구라고 밝힌 이후 이젠 팬들도 그 말을 믿고 더는 오해를 안 한다"며 "팬들이 친구로 대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주리는 최근 CF 촬영을 비롯해 SBS 추석특집 '환상의 스타커플 최강전'을 시작으로 예능에 진출하는 등 활발한 연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 scnewsrank > 타블로 안티팬 신상정보 털렸다?

이윤지 파격 상반신 노출 "숨겨온 섹시미 대발산"

신동엽, 도박 의혹 신정환 향해 일침?

DJ DOC 정재용, "이대로 가면 심장 멎는다"...충격 경고

'걸오앓이' 유아인 미공개 화보, '한국뮤지컬대상' 티켓 증정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