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 이상윤, 김혜수 드라마 '즐나집' 열혈형사 캐스팅 확정

2010. 9. 16. 16: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선영 기자]

SBS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의 이상윤이 김혜수의 남자가 된다.

이상윤은 김혜수 황신혜 신성우에 이어 MBC 새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에 캐스팅됐다.

이상윤이 맡은 역할은 김혜수 신성우가 얽힌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형사. 김혜수는 극중 신성우와 부부 사이로 나오지만 살인 사건을 계기로 갈등을 빚는다. 이 과정에서 김혜수는 연하남이자 열혈 형사 이상윤에게 심리적인 위안을 얻기도 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상윤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16일 오전 김혜수 황신혜 신성우가 참가한 가운데, 드라마 첫 대본 리딩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관계자는 "'즐거운 나의집'은 부부의 멜로를 그린 작품으로 미스터리적인 요소도 가미돼있다"며 "한쪽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면 보통 깨진 그릇에 비유를 한다. 이에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부 주인공의 인생은 늘 이혼을 하고 연하남을 찾아 해피엔딩으로 귀결되곤 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 같은 상황에서도 이혼을 선택하지 않는 주부들이 많다. 그런 주부들에게 위로가 되는 드라마였으면 한다"고 소개한 바 있다.

이에 김혜수 이상윤 사이 이혼녀와 연하남의 로맨스라는 식상한 소재는 반복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첫 방송은 10월 27일. 현재 방송 중인 MBC '장난스런 키스' 후속이다.

배선영 sypova@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