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YG 소속가수 사생활 관리.."지드래곤 휴대폰 검사"

입력 2010. 8. 18. 12:21 수정 2010. 8. 18. 12: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의 사생활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방송되는 SBS E!TV 'E!뉴스코리아-스타Q10'에서는 어느덧 데뷔 8년을 맞은 세븐을 집중 취재했다. 가수로서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그지만, 남다른 능력이 또 있다고. 바로 소속사 가수들을 관리하는 것.

가수 '빅뱅'이 데뷔하기 전 세븐은 자신의 콘서트 무대에 빅뱅을 댄서로 세우기도 했고,멤버 T.O.P의 이름도 직접 지었다.

특히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데뷔하기 전 휴대폰에 있는 문자를 검사하며, YG 가수들의 사생활 관리를 해서 '최이사'라는 별명이 붙었다고.

세븐이 '최이사'로 불리게 된 사연과 학창시절 겪었던 굴욕사건을 공개할 SBS E!TV 'E!뉴스코리아- 스타Q10'는 1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YG

김예나 기자 yeah@seoulntn.com

서울신문NTN 오늘의 주요뉴스▶ 조수빈 아나, 타이트 미니스커트 뉴스진행 '논란''구미호' 베일 속 만신 정체 시청자 관심집중'미스유니버스' 김주리, 붉은색 황진이 한복+메이크업 공개전세홍 민낯 공개, 덩달아 과거 사진도 인기황보라 "심각한 울렁증으로 PD앞에서 구토까지" 고백김제동 'PD수첩' 불방 심경고백 "술잔이 무거운 밤"로티플스카이, 명품 3D몸매 화제 "태양도 반해"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