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애완견 '초코' 공개 네티즌들 "귀여워" 연발

2010. 7. 19. 2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탤런트 이민호가 자신의 애완견 '초코'를 공개했다.이민호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자신이 키우고 있는 "What do you want?"란 글과 함께 티컵 미니핀 '초코'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그동안 각종 인터뷰와 매체 기사를 통해 자신의 애완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이민호가 애완견을 공개하자 팬들의 관심은 폭발하고 있다. 팬들과 네티즌들은 이민호의 트위터를 방문해 귀여운 '초코'의 외모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이민호는 최근들어 트위터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늘리고 있다. 이민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3월 트위터 도용을 당했다. 트위터 개설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가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명의로 개설하기 쉽다.

이민호는 지난 7월 1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트위터가 자꾸 도용한다고 하길래 만들었어요"라고 밝혔다. 이민호는 트위터 주소(http://twitter.com/actorleeminho)와 함께 "이게 진짜! 바로 나!"라고 글을 올렸다.

(사진출처=이민호 트위터)[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