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석, 조안과 교제.."어린이날 만남이 독이자 득 됐다"

김영환 입력 2010. 7. 18. 13:24 수정 2010. 7. 18. 1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오만석과 조안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어린이날 만남이 기사화되고 서로 더 의지하게 됐다."배우 오만석과 조안이 열애 사실을 전격 인정한 가운데 이들의 교제에 지난 어린이날 만남이 큰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만석과 조안은 지난 5월5일 어린이날 오만석의 딸과 함께 경기도 안양의 어린이놀이센터를 찾았다. 당시 두 사람은 항간에 떠돌던 열애설을 부인하던 때로 이들의 만남은 더욱 크게 기사화됐다.

조안이 전 연인 박용우와 결별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이라 두 사람은 갖은 루머로 큰 상처를 받기도 했다. 그러나 둘은 아픔을 함께 공유하면서 서로를 더 의지하게 됐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게 측근들의 말이다.

오만석의 한 측근은 "어린이날 만남이 기사화되면서 서로 통화량이 늘었다"며 "서로 위로하며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어 "박용하 씨 사망 등 연예계 큰 일이 생기면서 서로 더욱 의지하게 된 것 같다"며 "결과적으로 어린이날 만남이 독이 됐으면서 동시에 득이 된 셈"이라고 덧붙였다.

오만석과 조안은 지난 1월 종영한 KBS 1TV 일일극 '다함께 차차차'에 연인으로 출연하며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지난 16일 일본으로 동반여행에 나선 사실이 밝혀지며 결국 열애를 인정하기에 이르렀다.

오만석은 일본 밀월여행이 기사화 된 뒤 적잖이 당황했지만 곧 "좋은 마음으로 교제하기로 했다"며 열애 사실을 시인했다.

한편 오만석은 현재 KBS 2TV 드라마스페셜 `남파트레이더 김철수 씨의 근황`을 촬영중이며 조안은 SBS 일일드라마 `세자매`에서 열연하고 있다.

▶ 관련기사 ◀

☞오만석·조안, 日 동반여행 `시작하는 연인`

☞오만석, 뮤지컬 `톡식 히어로` 주인공 캐스팅

☞오만석, 조안과 열애설 질문에 "곤란한 질문은 좀…"

☞박용우·조안, 뒤늦게 결별 인정···`2년 사랑 마침표`

☞조안 `박용우와 결별설` 언급 회피, 왜?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