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日 TBS 특집서 '한식 전도사'

2010. 7. 17.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배우 장혁이 일본 TBS의 특별 프로그램 '돌격! 스타통판보고'에서 '한식 전도사'로 나섰다고 소속사 싸이더스HQ가 17일 밝혔다.

'돌격! 스타통판보고'는 유명 연예인이 자신이 생각하는 히트상품을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장혁은 이 프로그램의 최근 녹화에 가노우 자매, 만담 콤비 나이츠 등 일본 인기 연예인과 함께 출연했다.

장혁이 이들에게 추천한 히트상품은 한식으로, 그는 삼계탕과 냉면 등의 맛과 영양가, 매력을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19일 오전 9시55분에 방송된다.장혁은 9월 중국 정강TV에서 방송될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의 촬영을 마쳤으며, 하반기 방송될 SBS TV '시크릿 가든'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pretty@yna.co.kr < 뉴스의 새 시대, 연합뉴스 Live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 포토 매거진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