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효리, '섹시 댄스에 제일 잘 어울리는 커플' 1위

2010. 6. 21.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왼족)와 이효리

  비와 이효리가 섹시 댄스의 베스트 커플로 선정됐다. 영화 '스트리트 댄스'가 최근 호흡을 맞춰 댄스를 추면 어울릴 것 같은 연예인을 묻는 설문에서 비와 이효리가 53.8%의 지지를 얻었다.

 2위는 38.5%의 2AM 조권과 브아걸의 가인이 차지했다. 이어 2PM의 택연과 소녀시대 윤아가 7.7%의 지지를 얻어 3위에 올랐다.

 비와 이효리는 지난 2003년 한 시상식에서 '리베르 탱고'에 맞춰 화려하고 매혹적인 춤 솜씨를 선보였다. '가장 핫하고 포스있는 비와 효리 커플공연은 지금까지도 전설이지요'(pah***), '둘 다 춤 하면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커플'(kdh*****), '비와 효리의 호흡이 최고죠'(ryu*****) 등 7년 전에 보여 준 그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기억하는 팬들이 표를 던져준 것. 2위의 조권과 가인 또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아담부부로 불리며 찰떡궁합을 보여준 것이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scnewsrank > 신세경, 지붕킥 촬영 당시 남친과 결별 고백 [솔직 인터뷰] 이파니, "노출이 과감해야 연극도 산다"

남격 월드컵 특집 "감동" VS "재방송인줄…" 온도차

허정무-차범근-히딩크의 얽히고 설킨 12년 묘한 인연

오범석 대신 나이지리아전에 차두리 투입 왜?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