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개인의 취향' 카메오 출연..상승세 힘 싣는다!

김은구 2010. 4. 16.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윤은혜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시청률 보증수표 윤은혜가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에 카메오 출연한다.

윤은혜는 오는 22일 방송될 `개인의 취향` 8회에 극중 진호(이민호)의 옛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할 예정으로 18일 촬영에 참여한다.

이날 방송 내용은 '개인'(손예진) 과 진호가 영화를 보러갔다가 우연히 은혜(윤은혜)와 마주치면서 세 사람이 함께 영화를 보게 되는 상황이 그려질 전망이다.

윤은혜는 `개인의 취향` 제작사 이김프로덕션이 제작한 `아가씨를 부탁해`에서 인연을 맺어 이번 카메오 출연 제의를 수락했다.

윤은혜는 지난해 10월 `아가씨를 부탁해` 종영 후 차기작을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그런 만큼 카메오지만 이번 `개인의 취향` 출연은 윤은혜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터.

더구나 윤은혜는 2006년 MBC `궁`을 시작으로 주연을 맡은 드라마가 모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입지를 확고히 한 만큼 `개인의 취향`의 상승세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관련기사 ◀

☞`개인의 취향` 이민호-손예진, 눈물의 키스신

☞`개인의 취향` 공홈 응원퍼레이드 "응원하고 선물 받으세요"

☞이민호 팬, `개인의 취향` 출연진·스태프에 맞춤형 선물 `눈길`

☞`개인의 취향` 손예진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분위기 반전

☞`개인의 취향` 이민호 "개인은 정말 내 취향 아니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