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프로그램 MC된 엠블랙 지오 "의상 컨셉트? 코디가 안티"

2010. 3. 17.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T―뉴스 이다정 기자] 패션프로그램 MC를 맡게 된 '시크돌' 엠블랙 지오가 스스로의 의상에 대해 "코디가 안티"라고 설명했다.

 지오는 17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 & M 센터 미디어홀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패션정보 프로그램 '코코앤마크 2'의 기자간담회에서 '의상 컨셉트를 설명해 달라'는 질문에 "오늘 의상은 '코디가 안티'다"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다.

 이 날 지오가 입고 나온 패션은 흰 셔츠에 회색 재킷,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롤업 진과 흰 운동화로 '다소 난해한' 컨셉트였다. 이에 대해 지오는 "제작발표회 자리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점잖은(?) 의상을 입었다"라며 "사실 진짜 의상 컨셉트는 댄디한 느낌의 세미 캐주얼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자신이 MC로 발탁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거침없는 입담"이라고 주저없이 말했다. 또 "얼굴이 잘생기지 않았나"라고 말한 후 곧장 "죄송하다"라고 사과해 웃음을 줬다.

 한편 '코코앤마크 2'는 실용 패션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하는 스타일 랭킹 쇼다. MC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 매장에 찾아가 제품의 판매 순위를 맞춰보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엠블랙 지오 외에도 데뷔 후 첫 메인 MC에 도전하는 패셔니스타 아이비와 개그우먼 정주리, 신예 신소율이 호흡을 맞춘다. 첫 방송은 26일 밤 12시.

  < < a href='mailto:anbie@sportschosun.com' > anbie@sportschosun.com, 사진=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 scnewsrank > 하하-유재석, 무한재석교 교주와 신도의 만남? 상봉 모습 화제 박지성 "나는 유니폼 판매용 선수가 아니다"

추신수, 사이영 린스컴 상대 홈런폭발

한효주 맞아? 도발적인 각선미 시선집중

조안, 배꼽도 귀엽네 청순글래머 열풍에 동참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