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할리우드 영화 '아이스 캐슬'에 깜짝 출연?

2010. 3. 8.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사진출처=영화 '아이스캐슬' 영상캡쳐 >

 [스포츠조선 T―뉴스 이진호 기자] 피겨퀸 김연아가 할리우드 영화 '아이스 캐슬'에 모습을 비춰 화제다.

 김연아가 모습을 드러낸 '아이스 캐슬'은 2010년 북미 지역에서 개봉한 피겨 스케이트 선수의 굴곡진 삶을 다룬 최신작이다. 영화 속에 김연아가 모습을 드러낸 장면은 총 네 신 정도다.

 김연아는 극중 주인공이 훈련장에서 훈련을 받는 장면과 호텔 로비 장면에서 간접 출연(?)한다. 김연아의 피겨 포스터가 카메라에 고스란히 잡혀 나오는 것. 이번 포스터는 2008년 '죽음의 무도' 공연 당시 모습이다. 극중 스토리가 피겨 스케이터 선수의 삶을 다룬 만큼 김연아 포스터의 등장은 그의 영향력이 세계적이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이기도 했다.

 김연아의 영화 등장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정말 대단하다", "김연아의 인기와 인지도를 반영하는 것 같다" 등의 글을 올리며 깊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캐슬'은 1979년 큰 인기를 끌었던 '사랑이 머무는 곳에'의 리메이크작으로 미쉘 콴이 해설자로 카메오 출연한 영화로 화제가 된 바 있다.

  < < a href='mailto:zhenhao@sportschosun.com' > zhenhao@sportschosun.com >

◇ < 사진출처=영화 '아이스캐슬' 영상캡쳐 >

 < scnewsrank > 오사다하루 전 감독, 이범호 130m 홈런 극찬 이승연, "고현정 기에 눌려 촬영장 가기 겁났다"

김태균.이범호, 개막전 앞두고 막판 스퍼트

엘프녀, 어덜트그룹 폭시 멤버로 활동

지붕킥, 연장방송의 독배를 마셨나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