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가인 & 황정음-김용준 '음중' 200회특집 나란히 출연 '커플송 대결'

2010. 2. 17. 1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세연 기자]조권-가인, 황정음-김용준 커플이 커플송으로 맞장을 뜬다(?).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가상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은 2월 20일 MBC '쇼! 음악중심' 200회 특집에 출연, 커플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를 듀엣으로 부른다.

이들뿐 아니라 실제 커플로서 '우결'에서 생생한 가상결혼 체험기를 그린 황정음, SG워너비 김용준 커플도 '음중'에 출연, 커플송 '커플'을 부르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 이후 약 두 달 만에 공식 무대에 커플로서 나선다.

두 커플은 '우결'을 통해 나란히 인기를 모았다는 공통점이 있다. 지금은 하차한 김용준-황정음 커플 역시 '우결' 당시 실제 커플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닭살 애정을 과시하며 호평 받았다. 조권-가인 역시 '아담커플'로 인기를 모으며 '우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이날 '음중' 200회 특집에는 2NE1(투애니원)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중' 나들이에 나서 데뷔곡 '파이어'(Fire)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세연 psyon@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