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2PM 원데이 '뮤직뱅크' 한무대 뭉친다! god 완벽재연

입력 2010. 2. 11. 13:35 수정 2010. 2. 11.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언혁 기자]'형제그룹' 2AM과 2PM이 설을 맞아 스페셜한 무대를 꾸민다.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과 재범 없는 2PM(택연 닉쿤 찬성 우영 준호 준수)은 2월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한 무대에 선다.

이들은 같은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 식구로, 데뷔 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을 함께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왔다. 이에 팬들은 2AM과 2PM을 합쳐 'Oneday'(원데이)라고 부른다.

2PM은 정규1집 활동을 중단한 상태지만 설특집으로 꾸며지는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2AM과 2PM은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부르며 아울러 함께 무대에 서 선배가수 god의 노래를 열창한다.

한 방송관계자는 "평소 친한 사이인 2AM과 2PM이 신나고 밝은 모습으로 무대를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 2AM은 '죽어도 못 보내'를, 2PM은 'Gimme The Light'도 선보인다.

이언혁 leeuh@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