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컴백 초읽기 'MC몽 신곡 피처링'

입력 2009. 9. 24. 10:39 수정 2009. 9. 24.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아이비가 가요계 복귀 첫 발걸음을 MC몽과 함께 걷는다.

10월 6일 발매되는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Humanimal Repackage)'에 수록될 신곡 '나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이다.

MC몽과 아이비의 만남은 지난 2006년 발매한 3집 '못된 영화'에 이어 두번째로 그 동안 많은 여성 보컬과 호흡을 맞춘 MC몽은 이번에는 아이비와 함께 최고의 앙상블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MC몽과 아이비가 함께 한 신곡 '나는…' 은 '너에게 쓰는 편지''SO FRESH' 등을 작업한 작곡가 김건우와 작사가 메이비가 함께 참여했다. 연인과 헤어짐을 잊지 못한 현실적인 가삿말이 담겨 있다.

MC몽의 소속사측은 "이번 노래의 데모 곡을 받고 피처링 여가수를 생각하던 차에 문득 아이비 밖에 소화 할 수 없는 곡이라 판단해 아이비에게 직접 의뢰를 했고 아이비는 곡을 들은 후 너무 마음에 들어 본인의 앨범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피처링에 참여 했다. 특히, 아이비는 이번 곡에서 더욱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였으며 애절한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심금을 울릴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6일에 발매 될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5집 수록 곡들은 물론 리패키지 타이틀 곡인 '호러쇼(Horror Show)'와 애절한 발라드 곡 '나는…'을 포함한 신곡 3곡이 추가로 담겨 총 18 트랙을 수록한다.

happy@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