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컷' 비 미공개 화보 24일 독점공개

2009. 6. 23.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현진 기자]지난 19일 오픈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오는 24일 비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한다.

하이컷 온라인은 '하이컷 7호 e북'을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지면에 실리지 못했던 비, 선우선 등의 미공개 화보를 함께 공개한다. 미공개 화보는 E북 '연간열람권'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만 독점 공개된다.

하이컷 7호는 온오프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발매 4일 만에 강남역, 압구정, 명동 등 시내 중심가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 e북 공개는 미처 잡지를 구매하지 못한 독자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잡지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미공개화보 공개를 통해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컷 온라인은 오픈 기념으로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명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국내에 미 입고되어 그 가치가 더욱 높은 코치의 'Poppy' 컬렉션 가방 2종, 150만원 상당의 명품 브랜드 목걸이, 이탈리아 명품 가구 까르텔 의자 등 온라인에서 만나기 힘든 고가의 명품 선물들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50만원 상당의 니콘 DSLR 카메라, 오즈 세컨, 클럽 모나코, 시리즈 등 고급 패션 의류, 엠포리오 아르마니, 에스티로더, 더바디샵, 아비노 등 유명 해외 화장품 등 총 300여개, 2,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현진 issuebong@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