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복귀작, '매거진알로' 대체 편성 확정

2009. 6. 16. 16: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탤런트 윤은혜의 컴백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 '레이디캐슬'(윤은경, 김은희 극본, 지영수 연출, 이김프로덕션 제작) 이 KBS 편성 확정됐다.

KBS 드라마 방송 관계자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파트너' 후속으로 편성이 확실해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레이디캐슬'은 8월 말이나 9월 초 시청자들을 만난다.

당초 '파트너' 후속으로는 '매거진알로'가 유력했지만, '매거진알로'가 SBS '스타일'과 표절 논란을 겪자 KBS가 편성 보류 판정을 내리게 됐다. 그러면서 '레이디캐슬'이 '파트너' 후속작으로 편성됐다.

'레이디 캐슬'은 궁전 같은 집에 살며 자기 밖에 모르는 공주가 자신의 저택 집사로 들어온 가난한 남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윤은혜는 세 자매 중 둘째 딸을 연기한다. 아버지의 막대한 유산을 놓고 벌이는 세 자매의 이야기도 그려진다.

이로써 윤은혜는 MBC '커피프린스 1호점' 이후 2년여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윤은혜의 상대역인 남자 주인공은 현재 막바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nyc@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