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이지훈, MBC 새 아침극 주인공..7월 13일 첫방송

2009. 6. 10. 1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민정 기자] MBC 아침드라마 '하얀 거짓말'의 후속으로 방송될 '멈출 수 없어(가제)'가 김규리, 이지훈 등 주인공 캐스팅을 마쳤다.

'멈출 수 없어'는 매사 최선을 다해 살려는 맑고 순수한 한 여인이 안식처였던 엄마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을 위해 악해질 수 밖에 없었던 아름답고도 슬픈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과연 인간의 악은 타고나는 것인가, 만들어지는 것인가에 대한 고민 또한 드라마 속에서 그려질 예정이다.

주인공 홍연시 역은 배우 김규리가 맡았다. 홍연시는 순하고 감성적이며 마음이 따뜻한 여자로, 천성이 밝고 긍정적인 자세로 자란 여인이지만 남편에게 버림받고 또한 엄마의 죽음이 시어머니와 깊게 관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점차 독하게 변해간다.

짧게 일하고 길게 노는 자유주의자로 따뜻하고 여유로운 심성을 가진 공인 재무 분석사 노수리 역은 가수 겸 연기자 이지훈이 맡았다. 노수리는 홍연시의 불행과 아픔 등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지만 끝까지 연시를 사랑으로 감싸는 한결같은 남자다.

홍연시의 남편인 이병주 역은 드라마 주몽, 식객 등과 함께 뮤지컬에서도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 원기준이 분한다. 이병주는 갖고 싶은 건 모두 갖고 살았던 인물로 독선적이며 안하무인의 성격을 가진 인물이다.

홍연시의 엄마인 구효선 역은 이보희가 맡았으며, 효선의 언니인 구효숙 역은 선우용녀가 맡았다. 이병주의 어머니이자 연시의 시어머니로 극 중 사건들의 열쇠를 쥐고 있는 임봉자 역은 정애리가 출연하며, 병주의 여동생인 이주아 역에는 박하선이 분한다. 노수리의 아버지인 노만재 역은 정한용이 출연하고, 그의 비서로 이선진이 출연한다.

MBC 아침드라마 '있을 때 잘해', '그래도 좋아' 등을 연출한 김우선 PD와 '느낌이 좋아', '꽃밭에서', '여고동창생'을 쓴 김홍주 작가가 힘을 합치게 될 '멈출 수 없어(가제)'는 본격적인 촬영 준비를 마치고 오는 7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ricky337@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