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이번엔 '복수의 칼'

입력 2008. 11. 26. 07:08 수정 2008. 11. 27.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드라마 '남자이야기' 캐스팅

'처로' 이필립이 돌아온다.

이필립은 KBS 2TV <남자이야기>에서 주인공 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하는 도재명 역에 캐스팅이 유력시 되고 있다. 이필립은 지난해 MBC <태왕사신기>에서 처로로 등장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펼친 적이 있다.

도재명은 <남자이야기>에서 아버지의 살해를 교사한 최도우에게 복수하는 역할이다. 이필립은 이 과정에서 박용하와 함께 손을 잡고 복수의 칼을 가는 남자의 모습을 드러낼 계획이다. 박용하도 극중에서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위해 M&A에 앞장서는 '기업 사냥꾼' 역으로 나선다. <남자이야기>의 한 관계자는 "이필립이 초반 장면부터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남자이야기>는 SBS <모래시계> <대망>, MBC <태왕사신기> 등을 쓴 스타작가 송지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남자이야기> 제작진은 일찌감치 박용하를 주인공으로 확정하고 주요 인물들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스포츠한국 강은영기자

▶▶▶ 관련기사 ◀◀◀

▶ 한채영 풍만함-이필립 근육질 '다 드러내다'

▶ '처로' 이필립 "나 깜짝스타 절대 아닌데.."

▶ 이필립 "중고생 국사책으로 두 토끼 잡았죠"

▶ '태왕 보다 처로?' 이필립 日한류스타 부상

▶ '처로' 이필립-VJ 이기상 알고보니 6촌사이

▶ '태왕…' 처로 얼굴공개! 미공개 사진까지..

회춘하신 이사님~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