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불암·나문희 MBC '그대를 사랑합니다' 수목극 편성확정

장서윤 기자 ciel@mydaily.co.kr 2008. 11. 18.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장서윤 기자] 최불암·나문희 주연의 MBC '그대를 사랑합니다(극본 이숙진 연출 이재동)'가 '돌아온 일지매' 후속 수목 드라마로 편성을 확정지었다.

인기 만화가 강풀의 동명원작을 드라마화한 이 작품은 노년의 사랑을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작품.

최불암은 새벽 우유배달을 하는 괴팍한 성격의 할아버지 김만석 역을, 나문희는 폐지수집으로 어렵게 살아가는 할머니 송이뿐 역을 각각 맡았으며 송재호·윤여정도 함께 출연한다.

이 작품은 미니시리즈가 그간 젊은이들의 사랑을 주로 담아왔던 데 반해 노년의 사랑을 본격적으로 그리고 있어 캐스팅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방송시기는 내년 5월경으로 예정하고 있다.[MBC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최불암·나문희.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