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수상보다 원더걸스가 더 특별"

입력 2008. 10. 6. 10:57 수정 2008. 10. 6. 1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TV]배우 하정우와 수애가 영화 관계자들이 뽑은 '아시아의 떠오르는 스타'로 선정됐다.

하정우와 수애는 4일 오후 6시 40분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영화잡지 '프리미어' 주최로 열린 '라이징스타 아시안 어워드 2008' 시상식에서 각각 남·여 주연상을 수상했다. 신인상은 정경호, 정려원에게 돌아갔으며 '세븐데이즈'의 원신연 감독이 감독상을 받았다.

이날 수상자들은 지난 2년간 작품을 발표한 유망한 배우 중 후보들을 뽑은 뒤 감독과 프로듀서, 제작자, 홍보 마케터, 평론가, 기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시상식은 영화배우 정준호와 유진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원더걸스가 오프닝 무대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하정우는 남자배우상 수상소감을 말하던 중 " 원더걸스를 볼 수 있어서 정말 특별한 날인거 같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2005년 첫회 남·여 주연상 수상자는 조승우와 강혜정이었으며 2006년에는 류승범과 임수정, 지난해에는 다니엘 헤니와 김아중이 계보를 이었다.

한편 프리미어와 OCN이 주관한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아시안 어워즈2008'은 부산국제영화제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프리미어 공식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 됐다.

서울신문 NTN 변수정PD

재미있는 동영상 뉴스 Copyrights ⓒ서울신문 나우뉴스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