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파' 소지섭, 11월 드라마 '닥터 스톱'으로 컴백

입력 2008. 7. 1. 09:05 수정 2008. 7. 1.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이인경] 소지섭이 권상우의 공백을 메우기로 결정했다. 소지섭은 당초 11월 방송 예정이었던 SBS TV '대물'이 최근 편성에서 제외되자, 그 대체작으로 결정된 드라마 '닥터 스톱'(작가 박계옥, 연출 김형식)에 출연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소지섭은 그동안 드라마 '카인과 아벨'을 제대 후 드라마 복귀작으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SBS 측에서 '카인과 아벨'이 아닌 '닥터 스톱'을 '대물' 후속으로 제안했으며, '카인과 아벨'의 외주제작사인 플랜비픽쳐스 측은 제목과 시놉시스, 작가 등을 바꾸면서 '닥터 스톱'을 새롭게 기획했다.

플랜비 픽쳐스 측은 "지난 2년 여간 '카인과 아벨'을 준비해왔으나, 일부 부족한 점을 보완해 드라마의 틀을 새롭게 바꾸었다. '카인과 아벨'을 모태로 한, 연계성을 가진 드라마지만, 새로운 드라마로 볼 수도 있다. '카인과 아벨'의 주요 뼈대인 피를 나눈 형제의 운명적인 갈등을 모티프로 했다는 점은 같다"라고 밝혔다.

소지섭의 소속사인 BOF 측은 "소지섭이 '카인과 아벨'이 편성을 받지 못하고 표류해 근 1년간 드라마 활동이 묶여 있었다. 다른 영화나 드라마를 택할 수도 있지만, 한류 스타로서의 책임감과 플랜비픽쳐스와의 의리를 생각해, 플랜비픽쳐스가 기획한 드라마 '닥터 스톱'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닥터 스톱'은 레슬링 또는 권투 경기에서, 선수가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을 정도로 심한 부상을 입었을 경우 의사의 진단에 따라 심판이 그 경기를 중지할 때 쓰는 용어다. '닥터 스톱'은 주인공인 남자 형제들이 이 같은 극한의 상황과 직면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다룬다.

이인경 기자 [best@joongang.co.kr]

권상우·소지섭, 드라마 줄줄이 좌초 왜?

소지섭, 일본 영화 요괴 굴욕 혹은 파격

강지환-소지섭 인기 심상찮네 '영화는 영화다' 일본 선판매 쾌거

유럽축구 별들의 전쟁! 유로2008의 모든 것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