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이성재-류수영과 '대한민국 변호사'서 묘한 호흡

2008. 5. 20. 17: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미영 기자] 탤런트 한은정이 이성재와 류수영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다.

한은정은 7월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대한민국 변호사'(극본 서숙향, 연출 윤재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이성재-류수영과 함께 묘한 삼각관계를 이룰 예정이다.

'대한민국 변호사'는 류수영이 변호사로 등장해 전문직 변호사의 모습을 그리는 동시에 각 캐릭터간의 인간관계를 통해 사랑과 이별, 갈등 등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극 중 한은정은 아픔을 간직한 톱스타로 분해 쿨하면서도 외유내강의 성격을 가진 이애리 역을 열연한다. 지난 해 SBS '사랑하는 사람아' 이후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한은정은 남다른 각오로 '대한민국 변호사'를 준비하고 있다.

또 남자주인공으로는 이성재와 류수영이 낙점된 상태. 이성재는 수십억대의 자산가, 류수영은 변호사로 분해 색다른 매력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극 중 한은정은 이성재와 사랑했으나 갈등이 전개되며 변호사인 류수영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또 KBS 2TV '며느리 전성시대'에서 깜찍한 신세대 며느리 연기를 했던 이수경도 합류해 이들과 얽히고설킨 관계를 만들어간다.

'스포트라이트' 후속으로 방송되는 '대한민국 변호사'는 20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첫 대본리딩에 들어간 상태며 5월 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변호사'의 주인공 한은정, 이성재, 류수영(왼쪽부터).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미영 기자 grandmy@mydaily.co.kr)

[관련기사]

이성재, "내아이 처음 봤을때 E.T(?)인줄"신은경·류수영 '불량커플', '에어시티' 제쳤다류수영, "찍으면 찍을수록 착해지는 것 같아"'도시미인' 한은정,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 !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