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갑수 드라마 '타짜' 아귀 역에 낙점

2008. 5. 6.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희준 기자]

영화배우 김갑수가 SBS 드라마 '타짜'에 캐스팅됐다.

최근 사극 KBS 2TV '대왕세종'에서 황희 역으로 좋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갑수는 '타짜'에서 도박꾼 아귀 역할을 맡았다.

이번 드라마에서 김갑수는 완벽한 악역의 연기를 선보인다. 아귀는 영화 '타짜'에서 김윤석이 맡아 눈길을 끌었던 역할로 드라마의 주인공인 고니와 함께 대적하여 드라마를 이끌어 가는 주연급 캐릭터다.

'타짜'의 제작사인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현재 '타짜'의 캐스팅이 진행되고 있다. 주인공 고니 역할은 여러 배우들을 물망에 올려 놓고 있는 상태다"며 "우선 연극, 영화, 드라마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갑수씨를 아귀 역할로 확정했다. 영화와는 또 다른 악역 '아귀'의 모습으로 '타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타짜'는 만화가 허영만의 동명 원작을 드라마한 작품으로 지난 2006년 영화로 만들어져 인기몰이를 했다. 현재 SBS '타짜'는 강신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야설록 작가가 대본을 집필하고 있다.

김희준 jinxiju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