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 마지막 거물 카메오는, 하인스 워드

2008. 5. 6.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한국계 미식축구 스타 하인스 워드(32)가 SBS TV 인기 수목드라마 '온에어'(김은숙 극본, 신우철 연출)의 마지막 거물 카메오로 등장한다.

'온에어'의 제작관계자는 6일 OSEN과의 전화통화에서 "하인스 워드의 카메오 출연이 결정 돼 조만간 촬영을 한다. 워드의 촬영분은 오는 15일, 마지막회인 21부에 나온다"고 밝혔다.

하인스 워드가 '온에어'에서 어떤 역으로 나올 지는 아직 정해진 게 없다. '온에어'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면서 이야기의 구성이 김은숙 작가의 구상 속에서만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분명한 것은 하인스 워드가 '온에어'에 거물 카메오로 출연하고 그 촬영이 조만간에 이뤄진다는 사실이다.

TV 드라마의 제작 뒷이야기를 다룬다는 기획으로 출발한 '온에어'는 그 동안 특급 카메오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작가 PD 등 제작진은 물론, 송윤아 이범수 등 출연자까지 인맥을 총 동원해 종전의 어떤 작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카메오 군단을 형성했다.

월드스타 전도연을 비롯해, 이서진-김정은 커플, 이효리 강혜정 박시연 김제동 정찬우 김민준 전혜빈 이천희 신동욱 FT아일랜드 등이 호화 카메오 군단에 이름을 올렸다.

하인스 워드는 지난 2월 SBS TV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라인업'에도 출연해 우리나라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눈웃음을 선사 한 바 있다.

100c@osen.co.kr

관련기사

'라인업' 출연 하인스 워드, "한국을 사랑한다".

'온에어' 송윤아, 눈물 연기에 시청자 극찬.

'온에어', 전문직과 멜로가 만났을 때.

김하늘 이범수, '온에어' OST에서 가수 뺨치는 가창력.

'온에어' 김정은, 프러포즈 회답 없었지만 커플혜택은 받아들여.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