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아시아 팬들, 릴레이 팬레터 운동 '눈길'

2008. 4. 30. 1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최나영 기자] 탤런트 박용하가 아시아 각국 팬들의 '고전적인' 응원 메시지에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이경민 PD로 열연중인 박용하가 일본,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각국으로부터 쏟아지는 팬들의 응원메시지에 행복함을 드러냈다.

박용하의 소속사측에 따르면 하루에 사무실로 도착하는 박용하의 팬레터는 약 200통. 이메일이나 인터넷 커뮤니티를 활발히 사용하는 요즘으로서는 드문 일이다.

이 같은 상황은 한국팬들이 '온에어'로 오랜만에 연기 복귀를 한 박용하를 응원하기 위해 릴레이 팬레터 쓰기 운동을 처음 시작한 후 이 소식이 일본을 비롯한 대만, 중국의 박용하 팬들에게 전해지면서 이뤄졌다.

드라마 촬영으로 아무리 피곤해도 팬레터를 꼼꼼히 챙겨 읽는다는 박용하는 "일부러 한국어를 배우고 사전을 찾아가며 한 자 한 자 정성을 들여 편지를 썼을 그들을 생각하면 정말 큰 감동을 받는다"며 "일일이 답장을 쓰지는 못해 아쉽지만 팬들이 보내주는 메시지를 하나하나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있다.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앞으로도 늘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좋은 모습으로 답하겠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박용하는 '연가 2008'의 일본 발매를 기념해 오는 6월 7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연가 2008' 프리미엄 콘서트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아시아 팬들로부터 릴레이 펜레터 선물을 받고 있는 박용하. 사진 = 와이엔에스커뮤니케이션]

(최나영 기자 nyny@mydaily.co.kr)

[관련기사]

박용하, '온에어' 촬영 중 발목 부상…팬들에 의해 뒤늦게 알려져박용하,"배우생활중 가장 힘든 작품은 '온에어'"송윤아-박용하, '김정은의 초콜릿' 출연‥'온에어' 출연 화답박용하, "기관지염 증세로 고생중"‥가수 깜짝 복귀 불발박용하, "송윤아 오버 없었다면 '온에어'도 없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