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따뜻한 '손님접대' 오! 감동이야~

입력 2008. 4. 29. 07:10 수정 2008. 4. 29. 0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장서 원정응원 온 일본 팬위해 방청 배려

배우 박용하가 '한류스타'의 특급 배려로 일본 팬들을 감동시켰다.

박용하는 지난 26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SBS 음악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연출 성영준,변진선ㆍ이하 초콜릿)의 녹화에 참여했다. 이 날은 박용하가 출연 중인 SBS 수목 미니시리즈 <온에어>(극본 김은숙ㆍ연출 신우철) 제작진이 김정은의 카메오 출연 신을 추가로 촬영하느라 총출동했다.

박용하는 그를 보기 위해 바다를 건너온 일본 팬 10여 명을 우연히 만났다. 이들은 한국으로 컴백한 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박용하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한국땅을 밟았다. 하지만 방청 신청을 하지 않아 입장할 수 없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다.

이를 본 박용하는 <초콜릿>의 제작진에게 일본 팬들을 입장시켜 달라고 직접 부탁했다. 먼 곳에서 온 팬들을 기다리게 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박용하의 부탁에 <초콜릿> 제작진도 수긍해 임시 좌석을 만들어 팬들을 입장시켰다.

박용하는 이날 동료 배우 송윤아와 함께 무대에 나와 그동안 활동과 <온에어>의 뒷이야기 등을 속시원히 털어놨다. 박용하의 <초콜릿> 출연 분량은 5월7일 안방극장에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박용하 '섹시매력' 발산… 여성팬들 흥분

☞ 박용하 '금욕생활' 인기행진 밑거름(?)

☞ 박용하 성형논란? "그게 사실은.." 첫 말문

☞ 송윤아 "박용하 정말 좋은 남자인데.." 진짜 커플 되나?

☞ [포토] 확! 달라진 박용하 정말 성형했다고?

스포츠한국 이현아기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한국일보는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