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졸리-힐러리·브레드피트-오바마, 알고보니 핏줄 관계

2008. 3. 26. 2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헐리우드의 최고의 커플로 꼽히는 안젤리나 졸리-브레드 피트 커플이 미국 대선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후보와 오바마와 각각 먼 친척이라는 흥미로운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25일(현지시간) AP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의 족보 연구가 그룹인 보스턴의 '뉴잉글랜드 역사가계 소사이어티(New England Historic Genealogical Society)는 브래드 피트는 오바마와, 안젤리나 졸리는 힐러리와 먼 친척 사이다"라는 조사 결과를 내 놓은것.

'뉴잉글랜드 역사가계 소사이어티'측은 미국의 대권주자 빅 3의 가계 분석을 행한 결과 민주당 오바마는 브래드 피트와 먼 친척일 뿐만 아니라 조지 W부시 대통령과 아버지 부시를 포함한 6명의 미국 대통령(린든 B 존슨, 제랄드 포드, 해리 트루먼, 제암스 매디슨)과도 친척이라고 주장했다.

힐러리는 프랑스계 캐나다인의 후손으로 안젤리나 졸리 외에도 마돈나, 셀린 디옹 등과 친척인 것으로 밝혀졌다.

힐러리와 안젤리나 졸리와는 20촌 사이로 나타났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장쯔이의 굴욕'…성화 채화식 입장 거부당해

▶ '장쯔이 망신?'…올림픽 성화 채화식 입장 거부 당해

▶ 영국가수 '코린 배일리 래' 남편 24일 돌연 사망

▶ 브리트니 새 뮤직비디오에 한글이름 '홍치우' 화제

▶ 브리트니 스피어스 뮤비 '홍치우' 한글등장, 호기심 유발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