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하 롯데면세점 전속모델 1년 재계약

박미애 2008. 3. 15.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박용하(사진=와이앤커뮤니케이션)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박용하가 2008년에도 롯데면세점 전속모델로 나선다.

박용하는 최근 롯데면세점 측과 1년 연장 계약을 체결하고 14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지면광고 촬영을 마쳤다.

롯데면세점 측은 "2007년 박용하를 모델로 기용한 후 눈에 띄는 매출상승효과가 있었고 일본에서 톱스타로서 인기를 누리고 있음에도 겸손한 모습이 롯데면세점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 줄 것이라 생각돼 재계약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용하는 "큰 기업의 이미지 캐릭터 모델로 2년을 활동할 수 있다는 건 행운인 것 같다.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보다 열심히 활동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박용하가 지면광고 촬영에서 입었던 의상은 29일 부산에서 진행되는 자선바자회에 경매로 출품돼 기부될 예정이며 박용하의 핸드프린팅이 서울 소공동 롯데면세점 스트리트에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박용하는 SBS 수목드라마 '온에어'에서 무뚝뚝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방송국 PD 이경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 박용하(사진=와이앤커뮤니케이션)

▶ 관련기사 ◀

☞송승헌-박용하 '연가'에 日업체 50억 러브콜

☞'온 에어' 박용하 인기 힘입어 차세대 한류드라마 급부상

☞박용하 "은사인 유인촌 장관님 대중문화계도 신경 써주세요"

☞박용하 "성형의혹? 은근히 즐겼다"

☞'온 에어' 박용하 "까칠 이경민 PD, 실제 나와 닮은 점 많아"

<저작권자ⓒ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 당사의 기사를 사전 동의 없이 링크, 전재하거나 배포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