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 가을개편에도 현 멤버 그대로 간다

2008. 10. 28.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 ⓒSBS

'패밀리'는 영원하다?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가 가을개편 이후에도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등 지금 멤버 그대로 간다.

'패떴' 장혁재 PD는 10월 말 가을개편을 맞아 기존 멤버를 교체할지를 묻는 질문에 "기존 멤버 중 나갈 사람은 없다"고 잘라 말했다. 현재 '패떴'은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김수로, 박예진, 이천희 그리고 빅뱅의 대성이 고정 출연하며 '패밀리'를 이루고 있다.

장 PD는 "현재의 멤버가 팀워크도 좋고 다양한 나이대의 사랑을 받는데 딱"이라고 말했다. '패떴' 멤버의 나이 대는 40대 윤종신, 30대 김수로 유재석 이천희 이효리, 20대 박예진 대성이 있다.

'패떴'은 지금의 '예능지존'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된 기존 멤버들은 손을 대지 않고 비ㆍ 김종국처럼 그때그때 게스트를 데려다 재미를 한층 더할 계획이다.

장PD는 '패떴'의 게스트 선발 기준과 관련 "아이돌이라서 집어넣거나 어떤 이슈를 만들기 위해 출연시키는 것은 아니다"며 "스케줄이 맞고 이러면 누구나 '패밀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패떴'은 지난 19일 23.6%, 26일 27.5%(TNS미디어코리아 전국 집계기준) 등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6주 연속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관련기사]☞ '패떴', '무도' 이어 30% 돌파 '대박 예능'되나?'의리맨' 김종국 "'패떴' 기획단계 때 출연약속"③'패떴', 절대강자..6주 연속 예능 1위+자체 최고패떴'을 평정한 한 남자, 김종국 예능 성공적 신고식톱가수들, '패떴'만 출연하면 뜬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munwansik@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