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시안, 개성넘치는 데뷔 무대 "신인 맞아?"

박건욱 2011. 2. 21. 0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최근 컴백한 신인 그룹 '달마시안' 의 개성 만점 헤어스타일과 독특한 무대 매너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달마시안은 지난 17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그 남자는 반대'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나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에게 그 남자는 안 된다고 설득 시키는 귀엽고 발칙한 내용이 담긴 타이틀곡 '그 남자는 반대' 의 가사에 맞춰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표정과 안무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소파를 이용한 무대를 통해 달마시안 만의 개성이 담긴 패션스타일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를 과시하기도 했다.

팬들은 '신인답지 않은 실력이다. 라이브도 흠 잡을 곳이 없다' , '특이한 안무가 너무 재밌다. 보는 것도, 듣는 것도 만족할 수 있는 무대가 정말 오랜만이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무대를 위해 달마시안 멤버들이 끝없는 연습을 했다. 기대해 주신 만큼 그에 부흥한 결과가 나온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다니엘, 영원 등 여섯 명으로 이뤄진 달마시안은 멤버 각자의 끼와 재능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

[관련기사]

'뮤뱅' 달마시안, 6년 연습기간 헛되지 않았다달마시안, 17일(오늘)부터 본격 활동..기대감↑'첫 쇼케이스' 달마시안, 신인 맞나? 실력-무대매너 합격점'컴백' 달마시안 "팬들과 더욱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다"달마시안 데이데이, 시크릿-씨스타 랩 트레이너 활약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