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팬미팅 위해 17일 타이완으로 출국

전소희 기자 2011. 2. 17. 1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전소희(번역편집)기자] 얼마 전 솔로 음반을 발표한 박정민이 개인 팬미팅을 위해 오는 17일 타이베이를 방문한다.

타이완의 한 매체는 "박정민이 6일간 머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19일 팬사인회와 20일 팬미팅에 참석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팬들에게 지극정성인 것으로 알려진 박정민은 소속사를 통해 자신을 찾아와줄 타이완 팬들에게 건강과 지속적인 사랑을 당부했다"고 덧붙였다.

박정민은 이번 방문을 통해 팬사인회와 팬미팅 외에도 많은 홍보일정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이번 팬미팅에서 중국 노래를 부를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지만 곡명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박정민이 타이완을 방문한 동안 월트투어 중인 팝가수 자넷젝슨의 콘서트 역시 타이완에서 열릴 예정이라 그녀의 팬인 박정민은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어했지만 이미 일정이 잡혀있어 아쉽게도 포기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전소희(번역편집)기자 news@tvdaily.co.kr/사진=타이완야후]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