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팬미팅 위해 17일 타이완으로 출국
전소희 기자 2011. 2. 17. 12:19
[티브이데일리=전소희(번역편집)기자] 얼마 전 솔로 음반을 발표한 박정민이 개인 팬미팅을 위해 오는 17일 타이베이를 방문한다.
타이완의 한 매체는 "박정민이 6일간 머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19일 팬사인회와 20일 팬미팅에 참석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팬들에게 지극정성인 것으로 알려진 박정민은 소속사를 통해 자신을 찾아와줄 타이완 팬들에게 건강과 지속적인 사랑을 당부했다"고 덧붙였다.
박정민은 이번 방문을 통해 팬사인회와 팬미팅 외에도 많은 홍보일정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이번 팬미팅에서 중국 노래를 부를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지만 곡명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박정민이 타이완을 방문한 동안 월트투어 중인 팝가수 자넷젝슨의 콘서트 역시 타이완에서 열릴 예정이라 그녀의 팬인 박정민은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어했지만 이미 일정이 잡혀있어 아쉽게도 포기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전소희(번역편집)기자 news@tvdaily.co.kr/사진=타이완야후]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www.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TD포토] 박정민 '시원한 웃음'
- [TD포토] 박정민 '첫 솔로앨범 팬사인회 현장'
- [TD영상] 솔로로 나선 박정민, 첫 팬사인회 열어 '살인미소 인증'
- 박정민-박소현 친분 인증샷 공개, 정민 자연스런 어깨동무 '혹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
- 민희진, 물 건너 간 '어도어 대표직' 복귀…하이브 "정상화 최선 다할 것" [이슈&톡]